본문 바로가기
비교

갤럭시워치3 45mm 티타늄/41mm 브론즈 구매후기

by 즐거운박대리 2020. 10. 29.

 안녕하세요~~직딩 뽀로롱이에요.

제가 이번에 갤럭시 워치3 티타늄 - 골프에디션 을 구매하는 바람에???ㅡㅡ???

https://playgolftogether.tistory.com/7

이글...갤럭시워치3 티타늄 (골프에디션) 구입!!<개봉기>

핸폰 분실하고 저세상 갔다 돌아온... 골신!! 이글~입니다~^^/ 점점 추워지는 날씨가 얼른 운동하러 다니라고 하는것 같네요. 핸폰 분실전에 갤럭시워치3를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딱!! 핸폰 분실하

playgolftogether.tistory.com


제 단짝인 크룡...;;이도 갤럭시 워치3를 사주기로 했어요.

╰(★∇★)╯

먼저 실물 구경하러 위례 스타필드로 Go~!!

일렉트릭마트에 가서 차보기도 하고 색 비교도 해보고 놀다 왔네요.



역시 브론즈 색상이 여자분들에게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.

가격이야 바로 사올꺼 아니여서...ㅎㅎㅎ

그래도 실물보고 착용도 해봐야 좋은 결정을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
액티브2 골프에디션이....상당히 저렴하게 느껴집니다.
૮(꒦ິཅ꒦ິ)ა

액티브2도 실제로 보니 깔끔하니 예쁘더라고요.

약간 장난감같다고 생각했는데 실물은 예뻣습니다...ㅎㅎ

주문은 네이버 7%할인 으로~!!

어제 도착!!

짜잔~~♡

액정보호필름 2장 서비스로 챙겨주네요.

뚜껑열어 브론즈 색상을 보니 고급지네요.

은근 로즈골드 같으면서도 Matte 한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.


충전기에 자석이 있어서 충전기포트가 딱 달라붙네요..;;
( •̀∀•́ )✧

마눌님 착용샷도 마음에 들고요~이뻐이뻐~~♡

폰에 연결해서 설정해주면~~?
끝~~~Ꮚ˘̴͈́ꈊ˘̴͈̀Ꮚ

 서비스로 준 액정보호필름(우레탄) 은
두장이였는데 두장다 망...했네요.
유리액장보호 사줘야 겠어요.
(oꆤ︵ꆤo)

집에 일찍 들어가질 못해서 3만원쿠폰 받질 못했는데

오늘 얼렁 들어가서 받아야겠네요.

10월 31일까지 받는거라 서둘러야 되요!!

3만원쿠폰 받는법은 아래에서 확인요!!

https://playgolftogether.tistory.com/8

갤럭시 워치3 사은품 3만원 쿠폰 사용하기!

안녕하세요~~ 골프신인~^^/ 갤럭시 워치 유저된 이글입니다. 갤럭시워치3를 구입하고 보니 받은 악세서리 3만원 쿠폰!! 어디서 쓸지 저처럼 모르시는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~^^;; 그래서 포스팅

playgolftogether.tistory.com


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
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~~♡♡

댓글